기존 컬러 커뮤니케이션 제품들의 한계점들을 개선해 뉴발란스, 푸마, 컨버스, 아크테릭스, 아디다스, 버버리, 갭, 빅토리아시크릿, 애플 등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Coloro 시스템에 대해 소개 드립니다.
Coloro 시스템의 특징 3가지
- 인간의 눈으로 컬러를 보는 것처럼 논리적인 3D 시스템
- Coloro의 3D 시스템은 모든 컬러를 7자리 코드로 코드화
- 코드 형태는 색상- 명도 - 채도로 각 구분하여 직관적으로 컬러 탐색 가능
20년 동안 소비자 조사를 진행하여, 3,500개 컬러를 선택하여 제안하였습니다.
“The difference between using Coloro and competitors is like the difference between finding information on Wikipedia vs. an encyclopedia
(컬러로와 타 경쟁사와의 차이는 마치 위키피디아와 종이 백과사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을 정도입니다)" - 글로벌 고객 후기 중
WGSN의 컬러 리포트를 보시면서 조금 더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Coloro 제품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제품 스펙 및 상세한 내용은 coloro.kr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